자주묻는 질문

  • A/S문의

  • A/S문의

    지안프랑코로띠 상품 A/S는 전국 백화점 부티크와 본사 CS센터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.
    A/S요청시에는 구매시 동봉해드린 '정품 품질 보증서'를 반드시 함께 준비해 주셔야하며, 보증서 분실시에는 보증기간 이내 가능한 무상 A/S 서비스를 받을수 없고 수선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A/S문의

    분실하신 보증서는 위조/모조품 발생의 위험으로 인해 재발행이 불가합니다.

  • A/S문의

    택배를 통해 A/S 접수를 하시는 경우 포장, 보험료, 우편요금 등의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하며 배송중 발생된 제품의 손상, 분실 등의 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상품의 특성에 따라 A/S가 제한 될 수 있으며, 내용에 따라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고객문의

전화 문의
070-7010-3526

월요일-금요일, 오전 9시-오후 6시 (주말, 공휴일 제외)

이메일 문의 cslotti@jig.asia